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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페이지 알림마당 공지사항 - 코로나 19 선별진료소 방문 확인서 발급 관련 안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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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  • 작성자고**
  • 작성일2021-04-01
  • 조회수1678

제목코로나 19 선별진료소 방문 확인서 발급 관련 안내


출결관리와 관련하여 유증상학생의 선별진료소(보건소 또는 병의원) 방문을 확인하는 확인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목적: 코로나19 유증상 학생(출석인정 결석처리)의 선별진료소 방문 확인을 통한 단위 학교의 공정한 출결 관리 지원

2. 대상: 소정의 방문 확인서(양식)를 지참하고 선별진료소(보건소 또는 병의원)에 방문한 학생

3. 기간: 2021.3.1.~별도 해제 통지시까지

4. 절차

1) 유증상 학생이 본인확인 서류, 방문 확인서 지참 후 선별 진료소(보건소 또는 병의원)

      방문

2) 선별 진료소에서 방문 학생의 학생증 또는 기타 증빙서류 확인.

3) 학생이 지참한 방문 확인서 내 소정란에 선별진료소(기관장 또는 의료인)명의 날인(

      )

5. 안내사항

1) 유증상 학생이 선별 진료소(보건소 또는 병의원) 방문시 학생증, 주민등록증, 여권,

     민등록등본 등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와 [붙임]의 방문 확인서 지참 필요

2) 기관에 따라 방문 확인서 발급에 비용 발생(방문 전 확인)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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